• 중국어
  • 고급회화
중국어뱅크 북경대학 한어구어 6
중국어뱅크 북경대학 한어구어 6

저자: 劉德聯,劉曉雨 편저 l 출판사: 동양북스 l 판형: 188x257 l 발행일: 2012.10.05 l ISBN: 978-89-8300-757-5 l 페이지: 224 l 난이도: 고급

부록: 오디오CD 2장, MP3·본문해석 무료 다운로드

정가: 14,500원

전 세계 70만 학습자들이 10년 동안 검증한 중국어 교재의 자존심!
북경대학출판사 《初級漢語口語》최신 개정판 국내 독점 계약!


■ 북경대학에서 만든 중국 최고의 중국어 회화 교재의 한국어판
<중국어뱅크 북경대학 한어구어> 시리즈는 중국어 대외 교학의 권위 있는 교육기관인 북경대학 대외한어교학중심의 저명한 교수급 저자들에 의해 집필되었으며, 1996년 출간 이래 현재까지 인쇄부수가 약 70만 권에 달할 만큼 전 세계 학습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정통 중국어 교재 의 한국어판으로, 한국 내에서 총 7단계로 출간됩니다. <중국어뱅크 북경대학 한어구어 5-7>은 <中???口?>를 원서로 한 중?고급 수준의 회화 교재로, 중국어로 자신의 생각 표현하고 말하기, 중국어로 토론하기 등 고급스런 중국어 구사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오디오 CD 2장 수록, MP3&본문 해석 무료 다운로드
본문에 나오는 풍부한 어휘와 다양한 중국어 표현을 생생한 원어민로 녹음하여, 각 상황에 따른 어감을 익혀 중국인처럼 중국어를 할 수 있도록 하였고, 반복해서 듣기와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도록 본문의 단어과 표현, 핵심 대화, 교체 연습이 담긴 오디오 CD 2장을 교재에 수록하였습니다. CD의 MP3 파일은 본문 해석과 함께 www.dongyangbooks.com 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 중국어 입문부터 고급까지, 시스템으로 배우는 회화 교재
중국어뱅크 북경대학 한어구어

▶ 한어구어 1, 2, 3, 4
입문에서 초중급 수준까지 단계별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기본적인 인사말 및 기초 표현에서부터 일상생활 중 자주 쓰이는 간단한 표현을 중국인의 언어습관에 걸맞는 자연스러운 중국어로 말할 수 있습니다.

▶ 한어구어 5, 6, 7
중급에서 고급 수준까지 단계별로 고급스런 중국어 구사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각 단계에서 학습한 풍부한 어휘와 다양한 중국어 표현을 토대로 일상생활 가운데 접할 수 있는 여러 주제에 대한 자신의 의견 개진, 중국어 토론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회화 내용이 재미없다고요? - <중국어뱅크 북경대학 한어구어>는 신선하고 재미있는 회화가 있습니다!
<중국어뱅크 북경대학 한어구어>는 북경대학 교수님들이 십수 년 동안 외국인들을 가르치시면서 외국인들이 자주 쓰는 표현 방식을 바탕으로 회화를 구성하였기에 일단 회화 내용이 재미있습니다. 각 과당 핵심 대화에서는 하나의 주제에 대해 여러 가지 회화 패턴을 충분히 연습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우리나라 학습자들에게 꼭 필요한 표현과 어법에 대한 설명을 추가되어 흥미롭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활용 연습이 이렇게 많은 책 보셨나요?
<중국어뱅크 북경대학 한어구어>에는 단어와 본문 회화, 표현 파헤치기, 교체 연습, 종합 연습이 따로 있어 선생님들이 수업 시간에 활용하시기 좋고, 학생들은 수업 시간이 지루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연습들을 통하여 즐겁게 자신의 실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표현 파헤치기
본문에 나오는 중고급 수준의 주요 표현의 해설 및 풍부한 실용 예문이 있어 좀 더 수준 높은 표현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교체연습
배웠던 표현을 입에 붙게 하는 확실한 방법! 반복 연습만큼 좋은 것이 없습니다. 본문에 사용된 표현 중 자주 쓰이는 형식을 교체 연습을 통해 확실히 체득할 수 있습니다.

연습문제
Conversation(대화하기), Writing(쓰기), Free Talking(자유롭게 말하기), Activity(행동하기)로 구분된 연습문제는 문법을 벗어나지 못한 쓰기 중심의 연습에서 탈피하여, 다양한 상황에서의 대화와 말하기 그리고 실천을 통해 어휘 및 표현을 체득하도록 하였습니다.



< 저자 소개 >

* 劉德聯, 劉曉雨 편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