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행본
  • 여행
랄랄라! 홍콩
랄랄라! 홍콩

저자: 정태관, 양봉원, 윤가영 l 출판사: 동양북스 l 판형: 128x188 (4x6판) l 발행일: 2012.02.05 l ISBN: 978-89-8300-888-6 l 페이지: 520  

부록: 랄랄라!홍콩 Map Book

정가: 16,000원

화려한 불빛 속 환상의 도시로,
숨겨진 이야기를 찾아 떠나다!

‘랄랄라’와 떠나는 즐거운 여행
정보는 든든하게 준비하고, 추억은 아련하게 담아 오다

ralala!
HONGKONG

[랄랄라! 홍콩]은
홍콩에서 가 봐야 할 곳, 먹을 곳, 쇼핑할 곳, 쉬어갈 곳 등의 핵심 스폿 360여 곳을 소개하고 있다.
대체적으로 일주일 안쪽의 짧은 여행 일정을 선호하는 여행자들의 상황과 일정, 이동 동선에 맞추어 설명하고 있으며, 요즘 트렌드에 맞추어 새롭게 각광받는 곳과 저자들이 찾아낸, 여행자들이 꼭 가 보았으면 하는 곳들도 추가로 소개하고 있다.


2012년 설레는 여행을 ‘랄랄라!’와 함께!
랄랄라! 시티 가이드 시리즈 (2012년 근간 예정)

1 랄랄라! 홍콩
2 랄랄라! 오사카
3 랄랄라! 싱가포르
4 랄랄라! 파리
5 랄랄라! 뉴욕



■ 본문 미리보기

[추천 일정]

한눈에 파악하는 여행 동선
일정에 따른 사진을 배치하고, 이동 동선을 보여주어 여행 일정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세부적인 추천 일정
여행자의 관심사와 일정을 고려하여 추천 일정을 정리하고, 세부적인 여행 팁을 추가했다.


[홍콩에서 반드시 해야 할 것]

한눈에 보이는 감각적인 구성
사진을 감각적으로 구성하여 사진만 보아도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얻을 수 있다.

사진은 물론 정보까지 충실하게
충분한 사진 자료와 함께 내용 또한 충실하게 다루고 있어,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홍콩 여행]

홍콩 여행에 필요한 교통 수단
홍콩의 기본 정보는 물론 공항에서 시내까지, 홍콩 시내의 기본 교통 정보를 모두 정리했다.

지역의 특성과 찾아가는 방법 소개
여행 지역의 특성을 역사·문화와 더불어 소개하고 있으며 전반적인 교통수단을 설명하고 있다.

쉽고 정확한 지도
깔끔한 지도가 한눈에 잘 들어오고, 지도에 구역을 설정하여 지도 찾기에 편리성을 더했다.

여행에 필요한 최적의 추천 코스
관광지의 특성에 맞게 여행에서 꼭 봐야 할 곳들을 추천하고, 동선에 따라 지도에 표시했다.

관광지 특성과 지도 위치를 한눈에 표현
여행지의 특성을 관광지, 상점, 음식점, 카페 등으로 나누어 한눈에 볼 수 있는 아이콘으로 표시하고, 지도 위치를 구역별로 나누어 표시하고 있다

한 장소에 있는 관광지 연계 설명
여행자의 이동 동선을 고려하여 한 장소에 있거나 근접한 거리에 있는 여행지는 랜드마크가 되는 관광지와 함께 소단위로 묶어 설명하고 있다.


[여행 정보]

여행 준비부터 꼼꼼하게
여권 준비, 항공, 숙소 예약 등 실질적으로 필요한 여행 정보를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간단한 여행 영어 회화
여행지에서 영어 회화를 쓸 일은 많지 않다. 하지만 꼭 필요할 것 같은 몇 가지 회화는 알아 두면 좋다.



[랄랄라! 홍콩]을 준비하며...
여행 가이드북에서는 왜 항상 좋다는 말만 나올까?
정말 홍콩에 가면 책에 쓰여져 있는 것처럼 마냥 좋기만 할까?

여행지 중에서 좋은 곳과 나쁜 곳을 구분할 수는 없다. 긍정적인 마음으로 여행을 한다면 모든 여행지가 좋을 것이고, 반대로 부정적인 마음이 든다면 최악의 여행지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여행하는 사람들의 취향에 따라서도 전혀 다르게 느껴질 수 있다. 여행 가이드북에 좋다는 이야기만 있는 이유는 여러 사람의 취향을 생각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좋고 나쁨은 이야기할 수 없더라도 우선순위는 정할 수 있다. 이런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이 책에서는 조금씩 싫은 이야기도 담았다. 책을 읽으며 여행을 준비할 때 어느 지역으로 갈지, 어디에서 무엇을 할지는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 보자. 처음 여행을 하는 사람이라면 여행지의 대표적인 이미지를 찾아보는 것이 좋고, 여행 경험이 쌓일수록 깊숙한 곳까지 여행을 해 보는 것이 좋다.




< 저자 소개 >

● 정태관 TaeKwan, Jung
여행사에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여행 책을 쓰기 시작해 호주, 규슈, 홋카이도 가이드북을 출간했으며, 현재는 프리랜서로 활동하며 여행 블로그 '레디꼬투어(http://readygotour.com)'를 운영하고 있다.

● 양봉원 BongWon, Yang
2003년부터 개별 여행 전문 여행사에서 일본, 홍콩, 싱가포르 지역을 담당하며 수많은 여행객과 상담을 하며 수십 번의 출장을 다녀왔다. 현재는 일본 오키나와에 거주하며 변함없이 여행사에 근무하고 있다.

● 윤가영 GaYeong, Yoon
일본 전문 여행사 '큐슈로'에 근무하고 있으며 홍콩의 쇼핑과 먹을거리에 반해 수시로 홍콩을 드나드는 홍콩 여행 마니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