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행본
  • 여행
랄랄라! 이탈리아
랄랄라! 이탈리아

저자: 맹지나 l 출판사: 동양북스 l 판형: 128x188 l 발행일: 2015.01.16 l ISBN: 979-11-5703-045-3 l 페이지: 464  

 

정가: 15,000원

랄랄라 시티 가이드 10
랄랄라! 이탈리아


1. 짧은 책 소개

죽기 전에 세 번은 가봐야 하는 나라,
이탈리아 여행은 랄랄라와 함께 !

★2015년 최신 정보 완벽 가이드
★책 속의 책 맵북 수록
★첫 번째 방문자와 세 번째 방문자 모두가 만족할 만한 내용

여행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동양북스의 랄랄라 시리즈 중 열 번째, 이탈리아 편이 출간되었다. 이탈리아에서 꼭 보고 느끼고 맛봐야 할 곳들을 24개의 테마로 나누어 소개하는 이탈리아 ‘MUST HAVE’와 나라 전체가 유적지인 이탈리아의 로마에서 아시시, 티볼리, 나폴리, 폼페이, 아말피 해안, 피렌체, 아레초, 친퀘테레, 시에나, 베네치아, 베로나, 볼로냐, 밀라노, 토리노까지 꼼꼼히 안내하는 ‘TRAVEL ITALIA'. 하루 종일 걷고 또 걸으며 이탈리아 구석구석을 찾는 여행자와 때때로 뮤지컬이나 오페라의 매력에 푹 빠져버린 이들, 또 미술관에서 거장들의 작품을 감상하기 위해 하루를 다 건 여행자 모두 『랄랄라 이탈리아』와 함께라면 걱정 없다.
‘추천 일정’, ‘이탈리아에서 반드시 해야 할 것’, ‘이탈리아 여행’, ‘여행 정보’ 총 네 개의 장으로 구성된 이 책은 이탈리아를 처음 방문하는 여행객뿐 아니라 수차례 방문한 여행객들에게도 풍성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줄 것이다.




2. 지은이 소개

● 맹지나
여행 에세이 『카페 이탈리아』, 『크리스마스 인 유럽』과 『그리스 블루스』를 출간한 행복하고 로맨틱한 여행 작가이다. 『랄랄라 런던』과 『랄랄라 파리』 집필을 맡아, 공감과 나눔이 배가 된 가이드북을 작업하고자 노력하였다. 틈날 때마다 여행을 떠나며, 여행 중이지 않을 때에는 언제나 그 다음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단행본 작업 외에도 틈틈이 ‘론리 플래닛 코리아’ 등의 여행 관련 매체에 글과 사진을 기고하고 있다. 고려대학교에서 국제학·미디어학을 전공했다.





3. 출판사 리뷰

죽기 전에 세 번은 가봐야 하는 나라 ,
이탈리아 여행은 랄랄라와 함께 !
★2015년 최신 정보 완벽 가이드
★책 속의 책 맵북 수록!
★첫 번째 방문자와 세 번째 방문자 모두가 만족할 만한 내용!


이탈리아는 죽기 전에 세 번은 가봐야 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여행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곳이다. 로마 제국의 영광을 생생히 보여주는 콜로세움, 지난해 우리나라를 방문해 온 나라를 떠들썩하게 했던 교황이 머무는 바티칸시국, 분수를 등지고 뒤로 동전을 던지면 꼭 다시 온다는 전설이 있는 트레비 분수, 금방이라도 오드리 헵번이 걸어 내려올 것 같은 스페인 광장. 미켈란젤로, 카라바조, 베르니니, 라파엘로,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거장들의 주옥같은 작품들. 판테온, 피티 궁전, 산탄젤로 성, 산타 마리아 인 트라스테베레, 산타 마리아 노벨라 성당 같은 건축물들. 세계 와인 생산의 3분의 1을 책임지고 있는 다양한 와인, 하루 세 끼 먹어도 질리지 않는 파스타, 석기시대부터 먹었다는 피자, 국민 간식 젤라토. 화려한 가면 축제 베네치아 카니발레, 대운하를 감상할 수 있는 곤돌라, 밤의 에너지 벨리니. 아이쇼핑만으로도 즐거운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는 밀라노. 세 번이 아니라 열 번을 가도 아쉬운 곳이 바로 이탈리아다.

이탈리아에서 꼭 보고 느끼고 맛봐야 할 곳들을 24개의 테마로 나누어 소개하는 이탈리아 ‘MUST HAVE’와 나라 전체가 유적지인 이탈리아의 로마에서 아시시, 티볼리, 나폴리, 폼페이, 아말피 해안, 피렌체, 아레초, 친퀘테레, 시에나, 베네치아, 베로나, 볼로냐, 밀라노, 토리노까지 꼼꼼히 안내하는 ‘TRAVEL ITALIA'. 하루 종일 걷고 또 걸으며 이탈리아 구석구석을 찾는 여행자와 때때로 뮤지컬이나 오페라의 매력에 푹 빠져버린 이들, 또 미술관에서 작품을 감상하기 위해 하루를 다 건 여행자, 모두 『랄랄라 이탈리아』와 함께라면 걱정 없다.

『랄랄라 이탈리아』는 이탈리아의 핵심 스폿에 대한 최신 정보는 물론 요금 정보, 인기 있는 레스토랑, 쇼핑, 공연, 숙소 등 최신 정보를 완벽하게 정리했다. ‘추천 일정’, ‘이탈리아에서 반드시 해야 할 것’, ‘이탈리아 여행’, ‘여행 정보’ 총 네 개의 장으로 구성된 이 책은 이탈리아를 처음 방문하는 여행객뿐 아니라 수차례 방문한 여행객들에게도 풍성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줄 것이다.

[추천 일정]
일정 스타일별 여행 코스를 제시하고 누구와 함께 가는지, 무엇을 보러 가는지에 따라 스타일을 나누고 여행 코스를 제시한다. 또한 여행자의 관심사와 일정을 고려하여 추천 일정을 정리하고, 세부적인 여행 팁을 추가했다.

[이탈리아에서 반드시 해야 할 것]
사진을 감각적으로 구성하여 사진만 보아도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얻을 수 있다. 충분한 사진 자료와 함께 내용 또한 충실하게 다루고 있어,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탈리아 여행]
이탈리아의 기본 정보는 물론 공항에서 시내까지, 이탈리아 시내의 기본 교통 정보를 모두 정리했다. 여행 중에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교통수단을 따로 정리해 한눈에 찾기 쉽다.
여행 지역의 특성을 역사·문화와 더불어 소개하고 있으며 전반적인 교통수단을 설명하고 있다. 또한 구역별 세부 지도를 만들어 본문에 소개하는 장소들을 모두 표시하고 있다. 꼭 봐야 할 곳들을 추천하고, 추천 장소들을 한눈에 보고 찾아갈 수 있도록 여행지의 특성을 관광지, 상점, 음식점, 카페, 호텔 등으로 나누어 아이콘으로 표시했다.

[여행 정보]
여권 준비, 항공, 숙소 예약 등 실질적으로 필요한 여행 정보를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이탈리아 관광에 필요한 여행 회화를 상황별로 정리했다.